THE HYUNDAI
Department Store

DIGITAL SIGNAGE
2019

테헤란로의 주인공이 되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Overview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프리미엄과 디지털 기술의 조화로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큐보스는 이러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가치를 담아 미디어를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외벽 디지털 사이니지를 구축하였습니다.
외벽에 곡면으로 설치된 화면은 어느 방향에서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 약 36m 높이의 화면이 주변을 가득 채워 한 층 더 멋진 거리를 만들어냅니다.

규모로 압도하고 곡률로 완성된
랜드마크 디지털 사이니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추구하는 바를 표현하기 위해 미디어 아트 및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활용합니다.
이러한 콘텐츠들이 더욱 인상깊은 미디어로 연출될 수 있도록 두 면을 활용한 곡면 디지털 사이니지를 기획 및 구축하였습니다.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PLAYMON'은 큐보스의 쉽고 강력한 콘텐츠 관리 툴로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편리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자체 솔루션입니다.

THE HYUNDAI

DIGITAL SIGNAGE, 2019

테헤란로의 주인공이 되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Overview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프리미엄과 디지털 기술의 조화로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큐보스는 이러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가치를 담아 미디어를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외벽 디지털 사이니지를 구축하였습니다.
외벽에 곡면으로 설치된 화면은 어느 방향에서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으며 약 36m 높이의 화면이 주변을 가득 채워 한 층 더 멋진 거리를 만들어냅니다.

규모로 압도하고 곡률로 완성된
랜드마크 디지털 사이니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추구하는 바를 표현하기 위해 미디어 아트 및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활용합니다.
이러한 콘텐츠들이 더욱 인상깊은 미디어로 연출 될 수 있도록 두 면을 활용한 곡면 디지털 사이니지를 기획 및 구축하였습니다.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PLAYMON'은 큐보스의 쉽고 강력한 콘텐츠 관리 툴로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편리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자체 솔루션입니다.